-
여행후기
12.15(일)~24(화) 스페인 마드리드,세비아,바르셀로나 허니문 후기 - 작성자
- 하진솔
- 등록일
- 2020-01-07
- 조회수
- 3,178
(위 사진 : 바르셀로나 대성당, 고딕지구 어딘가)
(위 사진 : fc바르셀로나와 데포르티드 알라베스 직관 경기장 사진, 당일 바르샤거 4대1로 대승을 거둠, 캄프누)
(아래사진 : 마르리드에서 세비아 이동하는 기차 렌페에서)
(위 사진 : 세비아 대성당을 배경으로 한컷)
(아래 사진 : 바르셀로나 가우디의 미완성 걸작으로 꼽히는 파밀리아 성당앞에서 교민작가님의 한컷)
올라!
유러브투어를 통해서 아주 알차게, 평생 잊지못할 스페인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입니다.
마드리드에서 2일, 세비아 2일, 바르셀로나에서 5일 총 9일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였는데요, 유러브투어 여행 담당자님께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아주 안전하게 우리만의 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저희는 3개의 도시를 방문했는데요, 모든 일정은 저희가 주도적으로 선택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했습니다.
마드리드 솔광장을 배경으로하는 음식점 예약부터, 마드리드 왕궁 관람, 베르나베우 투어, 세비아의 콜럼버스묘가 있는 어마무시한 세비야대성당과 근교 론다투어까지 ㅎㅎ
그 중 하이라이트는 역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축구 직관부터 라로카빌리지 아울렛에서 미친 쇼핑, 가우디의 미완성 걸작 파그라다파밀리아 성당 관람, 스냅사진까지!!
모든 일정은 저희가 직접 준비했기때문에(일반 가이드투어로 진행되는 여행도 좋았겠지만)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유러브투어를 통해 도시간 이동수단(스페인의 고속철도 렌페) 예약, 도시의 관광주요지점과 근접한 숙소 예약이 한몫했습니다. 신경써야하는것들이 줄어서 인지
정말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소위치만큼, 숙소의 상태도 생각보다 기대이상이었습니다.(사실 유럽 여행에서 숙소보다 더 중요한건 위치니까요)
여하튼 소매치기 등 나름의 걱정을 불구하고 우리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특히 바르샤!
여행스타일이 모두다 같을 순 없지만,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컵라면, 햇밥, 고추장, 김, 참치캔은 꼭 꼭! 챙겨가셔요 ^^
음식이 생각보다 느끼했습니다. -__- 오일로 하는 음식이라 그런가..... ㅋㅋ
짧게나마 여행후기 남깁니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준비하시길!
그라시아스!
- 이전글
- 바르셀로나 파리 허니문
-
문의전화
02-548-5710
-
업무시간
월~목 :11:00~15: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예금계좌
예금주 : (주) 유러브투어
815637-04-001870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