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후기
[허니문♥ l 파리+스위스] 신행후기 - 작성자
- 강미선
- 등록일
- 2018-08-31
- 조회수
- 4,294
베르사유 궁전안...^^ 토요일이라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2시간 기다렸지만,
보고 후회없는 베르사유...
신행다녀온지 이제 이틀...ㅜㅜ 첨에 언제가나했는데 시간은 정말 빠른거같다.
유러브 투어에서 숙박/항공만 예약하고,나머지는 자유여행이라 많이 걱정했었는데.
숙소도 넘 위치도 좋은곳에 잡아줘서 ^^ 찾기가 쉽고,좋았네요
유럽 숙소 호텔은 오래되고 작고,아담사이즈였지만, 관리가 잘되서 깨끗해서
맘에들었다. 담에 유럽갈때도 유러브투어에 담당자 장동현님 도움을 좀 받고싶네요.
(^^)/ 친절하시고,ot때 얼굴이라도 볼까했는데 쉬는날이시라고 못뵈었네요
베르사유 정원앞에서..규모가 놀랍다..근데 너무 너무 예쁘다..하늘두 정원도..
파리 퐁네프 다리에서 한컷...날씨는 흐렸지만 흐린대로 매력있는 파리..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이성당을 무려 300년 가까이 공사했다니,정말 대단하다..
여기도 성당인데,,,이름이 ㅜㅜ 갑자기 생각이안나는데...계단위로 힘들게 올라가면
와~~하고 탄성이 절로 나오는곳...진짜 강추...눈으로 직접봐야 실감나는데..사진으로 못담아내는 아름다움..
베르사유 궁전내부...루이 14인지 15세인지..16세인지 그누군가 ㅋㅋㅋ 살았다던 내부안은 화려하고 그시대를 느낄수있는..
스위스 리기산갔다가 내려오는 길에서 절케 소들이 한가로이 풀을뜯고 있다..넘나 부러운소들..이좋은공기와,하늘과 바람과 공기와..
우리나라에서는 드문 날씨인데 ㅜㅜ 스위스 날씨는 정말 복받았다.
스위스 리기산갔다가,유람선타고 베기스에서 내리면 한적하고 조용한 호숫가 작은마을...
저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하는데, 세상 좋다..ㅋㅋㅋㅋ
맛은 보통..
스위스열차 흔한 창밖 풍경..... 창밖을 보면, 잠시도 눈을 뗄수가없다.
꼭 가봐야할 나라...스위스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뮤지엄패스가있으니,좋긴좋구나..
헤헤헤..마지막으로 신랑과 스위스 루체른 유람선안에서 ...이날이 여행 첫날이닷..
장시간 비행으로 피곤했는데,
넘 나 예쁜 풍경을보니 피로가 풀릴정도...
그립구나..그리워 ㅠ_ㅠ
-
문의전화
02-548-5710
-
업무시간
월~목 :11:00~15: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예금계좌
예금주 : (주) 유러브투어
815637-04-001870 - SNS